옷 잘 입는 남자 연예인 이동휘 류준열 봉태규 박서준

박서준


박서준은 수트핏이 정말 이쁘게 나온다고 많은 사람들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라는 드라마에서 유명그룹 부회장으로 항상 수트를 입고 나오는데요. 많은 남성들의 수트핏 워너비로 자리 잡았습니다.

손흥민 다큐로 만들어진 손세이셔널에서도 깔끔한 정장 캐쥬얼 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최근에 손흥민 고메스 태클 이슈로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게 되었는데요. 어제 즈베즈다와 경기에서 2골이나 넣어주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애 아빠중에 가장 옷 잘입는 사람을 뽑는다면 봉태규가 아닐까요? 최근 입으신 사복패션을 보면 거의 대부분 어두운 색을 입으시는데 검정색을 좋아하시는 거 같습니다. 검정유모차, 검정가방.

박서준은 정장을 슬림핏하게 입는다면 봉태규는 루즈하게 입는데요. 쫙 빠진 정장도 좋지만 와이드 팬츠에 루즈하게 입는 자켓 또한 너무나 스타일리쉬 하네요.

박상민을 능가하는 선글라스 패셔니스트 이동휘 입니다. 주로 모자와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어 패셔너블하게 입으십니다. 저런 빵모자? 저도 하나 장만해야겠습니다. 

주로 스트릿패션으로도 입으시는데 너무나도 힙스터 같으시네요. 가디건에 머플러 하나 걸치신 모습이 지금 이 가을에 가을 코디로 입어보기에 딱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류준열 입니다. 말모(말해모해) 아닌가요? 일상에서도,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어떤 옷을 입고 어떤 것을 신기만 하면 많은 사람들이 물어봅니다. 저 제품은 어디 제품인가.

 

많은 패션 유투버들이 류준열 패션 따라잡기 컨텐츠로 방송합니다. 유투버들이 똑같이 하는 소리가 꾸며 입은 속에도 세세하게 신경 쓴 부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옷을 잘 입고 싶다면 옷 잘입는 연예인들 사진을 모아서 보는 것도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