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온 여성 트위드 자켓 봄 가을 트렌드 모음

작년 가을부터 여성 트위드 자켓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윤세리'역을 맡은 손예진 배우님이 온앤온 트위드 자켓을 입고나와, 많은 분들께서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곧 다가올 봄에 유행할 트렌드이기도 하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온앤온' 브랜드의 이 자켓을 모아봤습니다.

더블버튼 트위드 재킷 NW8WJ3950
컬러 트위드 숏 자켓 NW0SJ272
반팔 숏 트위드 자켓 NW9MJ316

1. 더블버튼 트위드 재킷 NW8WJ3950

빅카라형 더블버튼입니다. 울블렌딩 소재감으로 약간 두터울 수 있습니다. 봄 보다는 가을이 더 어울리는 재질감인데요. 그래도 3월까지는 한참 입을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시즌이 다 끝나가서 그런지 50% 할인하고 있습니다.

 

2. 컬러 트위드 숏 자켓 NW0SJ272

온앤온에서 20년 스프링 시즌 대표적으로 나온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컬러감 또한 물씬 봄을 미리 느낄 수 있는 느낌입니다. 은은하며 고급스럽기까지 합니다. 기장은 대체적으로 짧기 때문에 캐쥬얼과 포멀한 느낌을 동시에 받습니다.

 

3. 반팔 숏 트위드 자켓 NW9MJ316

슬림하고 짧은 기장을 가지고 있는 반팔 자켓이네요. 기본적으로 귀엽고 원피스 또는 스커트 하이웨스트 같은 하의와 함께 입어주면 안성맞춤입니다. 안에 가벼운 나시를 입고 입는다면 초 여름에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겠네요.



프레이드 트위드 자켓 NW0XJ1100

 

슬림핏 트위드 체크 자켓 NW9SJ7140 판매가 179,500
프레이드 체크 트위드 자켓 NW9SJ996S

4. 프레이드 트위드 자켓 NW0XJ1100

드라마 진심이 닿다의 유인나, 스카이캐슬의 염정아 등 연예인들이 입고 나온 제품입니다. 포켓 라인에 비즈 버튼이 포인트인데요. 격식있는 역할을 맡은 배우들의 이미지를 한층 더 성숙함을 보여주는 디자인이네요. 검정 외에 화사한 아이보리, 베이지 라벤다 색상도 있습니다.

 

5. 슬림핏 트위드 체크 자켓 NW9SJ7140

유니크하면서 걸크러쉬 느낌이 나는 스타일이네요. 온앤온에서 자체 개발한 트렌드 컬러를 입혔다고 합니다. 슬림핏과 가죽벨트는 착용자의 몸매를 더욱 부각시키네요.

 

6. 프레이드 체크 트위드 자켓 NW9SJ996S

인플루언서 김원선님의 착용샷입니다. 청바지와 함께 데일리룩으로 간편하게 소화해내고 계시네요. 버튼을 풀어 시원한 연출이 가능하고 카라와 소매끝의 디테일이 굉장히 돋보입니다.

아웃포켓 트위드 자켓 NW9WJ547
아웃포켓 싱글 트위드 자켓 NW9WJ069
수술 장식 체크 트위드 자켓 OW9WJ3700

7. 아웃포켓 트위드 자켓 NW9WJ547

모델분은 어두운 색 계열로 코디를 했지만 무언가 화사한 느낌이 드네요. 트위드 자켓의 매력인가 봅니다. 슬랙스, 청바지, 면바지 등 활용도가 깊어 보입니다.

 

8. [기은세/문정원/손예진 착용] 아웃포켓 싱글 트위드 자켓

사랑의 불시착에서 손예진 배우님이 입고 나왔을때 굉장히 눈여겨 봤던 트위드 입니다. 엉덩이까지 오는 오버핏으로 체형보정효과에 페미닌한 감성을 느낄 수 있네요.

 

9. 수술 장식 체크 트위드 자켓 OW9WJ3700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더블버튼과 일자핏으로 시크하면서도 멋스럽기까지 합니다. 데님팬츠에 입어 주는 게 제일 이쁘겠네요. 주름스커트를 입어줘도 이쁘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