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살 메이크업 안해도 돼요 눈 밑 애교살 필러 후기

많은 여성분들이 눈 밑 애교살을 갖기 위해 애교살 메이크업을 배우기도 합니다. 하지만 화장실력이 떨어지거나 화장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 애교살 필러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수지 닮으신 유튜버 CHAEM님께서 직접 시술을 하고 오셨습니다.



"웃을때는 애교살이 있고 민낯일 때는 애교살이 없어요. 그래서 눈도 작아보이고 노안의 이미지도 있는거 같아 애교살이 없는 게 컴플렉스였습니다. 그리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화장도 안하고 다니시는 날이 많고 입체감을 얻기 위해서 애교살 필러를 맞기로 결정했답니다.


"사실 주변에서 걱정이 많고 강남 미인 처럼 되거나 애교살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자나요. 눈 밑에 애벌레가 있는거 같고 걱정은 많이 했지만 요즘은 그렇게 빵빵하게 넣는거 보다 내 본래 애교살보다 더 자연스럽게 넣고 하는것이  트렌드 인거 같아서 검색을 해보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주는 곳을 찾아아 봤고 이제 맞으러 가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도착해서 차트부터 작성하셨습니다.


그리고 시술전 사진을 찍으시고 마취크림을 바르셨습니다.



시술 후 모습이신데요. 엄청 자연스럽게 되셨어요! 정말 이쁘십니다.. 이어서 챔님께서는

"별로 아프진 않았고요, 보시다시피 되게 자연스럽게 됐어요. 강남 미인이 될까봐 좀 걱정이 되긴했는데 자연스럽게 해준다는 병원을 가서 진짜 자연스러워요."


그만큼 병원을 잘 골라야 된다는걸 강조해주셨습니다. 또한 한달 내에 방문하면 무료로 리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제 화장을 하면 달라지겠지만 아프지도 않았어요. 그냥 주사맞는 것 보다도 덜 아팠을 정도로 따끔하긴 한데 후기에서 봤을땐 눈물이 엄청 흐른다 그랬는데 저는 눈물 한방울도 흘리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개인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필러를 맞으시고 다음날, 화장을 하고 애교살 메이크업은 전혀 안그리셨습니다. 밑에 자연스럽게 그림자가 저서 애교살이 생겨서 굳이 그리지 않아도 되고 붓기는 전혀 없고 왜 이제야 맞았나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애교살이 없어서 고민이거나 혹은 애교살을 그리시는 분들께는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시술을 강요하는 건 절대 아니고요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부모님이 모르실정도로 아주 자연스럽게 됐어요."



유튜브 출처- CHAEM


남은 내용에서는 1일 후 모습과 느낀점에 대해서 말해주셨고 추가로 지불하신 애교살 필러 가격에 대해서 까지 말씀해주셨습니다. 뷰티에 관심있으신분은 구독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인스타하시는 분은 팔로우를 해주세요.    Instagram : chaem_beauty


애교살 필러를 고민중이신 분들은 영상을 꼭 한번 시청해주시고 잘 하는 병원의 선정은 물론이고 시술 받으실때는 티가 나지 않게 자연스러움을 위해 소량을 넣어주시는게 포인트입니다. 반드시 전문가와 심도있는 상담을 하시고 결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