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대박 성공 후기 모음 1탄 (삶의 질이 높아졌어요)

이번 겨울방학에 쌍커풀수술 계획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서 쌍수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쌍커플 수술이 대중화가 됐다고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진행 하셨고 큰 만족감을 얻으셨습니다. 아래의 후기는 상세하게 적힌 후기를 재구성하였습니다. 결정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A양

절개눈매교정과 앞트임 수술했습니다. 지금은 수술한지 4개월째인데요. 한달정도였을때는 붓기가 많이 빠졌다고 생각했는데 눈 힘주는 연습도 하고 렌즈를 꼈을땐 눈에 힘을 주기 때문에 붓기가 빠르게 빠지는거 같습니다. 


수술 후 생겼던 멍은 거의 사라졌고 붓기는 거의다 빠진거 같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더욱 빠지는게 느껴져서 너무 신기합니다.




절개라고해서 멍이들고 상처가 생기고 징그럽게 생각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잘못된 생각이라고 여겨집니다. 절개였지만 붓기가 빨리 빠지고 멍도 사라지니 너무 신기했습니다. 쌍수 생각이 있으시다면 이번 겨울방학에 병원에 가셔서 상담 받으시는걸 추천해요.


화장시간이 너무나도 단축 되었고 쌍테를 쓰지 않게 되서 용돈이 크게 절약됐어요. 사러 갈일도 없고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이 마음은 저와 같이 쌍테와 쌍액 하는분들이면 엄청 공감하실꺼에요. 정말 후회 안하실겁니다. 





B양

저는 엄청난 결정장애를 가지고 있었어요. 수술하기전에 고민을 엄청나게 오래해서 힘들었습니다. 저의 눈은 쌍커플이 있는 상태고 짝눈에 한쪽은 허구헌날 부움+풀림 상태여서 쌍테나 쌍액은 저에게 없으면 안될 존재였습니다. 


너무 불편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부모님께 수술허락받고 그 이후로 열심히 발품 팔고 다녔습니다. 6군데 에서 상담받은 결과 부분절개와 절개를 추천 받았습니다. 제 친구중 저와 같은 눈을 가진 친구가 절개 추천을 받았던 곳도 가봤는데 그곳에서는 몽고주름만 트면 자연스럽다고 합니다.



병원마다 달라서 제 주관을 확실하게 하려고 후기사진을 엄청나게 찾아봤습니다. 어플에서 찾아본 결과 자연스럽고 너무 이뻤어요. 그래서 앞트임 추천해줬던 곳에 가서 다시 상담받고 그날 바로 앞트임+눈매교정 하기로 하고 원장님께 정말 부디 잘해달라고 말씀드리고 예약금 넣어 놓고 왔습니다.





(수술 한달 후) 걱정이 많이 됐지만 기대 이상이에요.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청순? 성숙? 해졌다라는 얘기도 하고 제니 닮았다고 그랬습니다..ㅎㅎ 너무 칭찬받으니까 자존감도 높아졌어요. 수술초기에는 붓기가 많아서 매일 두시간씩 걷고 호박즙도 계속해서 먹고 찜질도 계속 했습니다.





앞트임 시간이 흐를수록 흉이 흐릿해지고 제가 너무나도 바랬던 눈이 되고 앞트임 한 게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몽고주름을 펴주니까 시원시원한 모습으로 변했고 똘망똘망해졌습니다. 만약 몽고주름이 있으시다면 앞트임 추천합니다!

기존에 쌍테와 쌍액을 수없이 했던 분들이라면 더더욱 큰 만족감을 얻게 될거 같습니다. 수술의 결정은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한 뒤에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당일 날 예약금 넣지말고 충분히 생각하고 결정한 뒤에 넣을때가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