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패션 인스타(옷 잘입는 여자 연예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일상 패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큰 활약중인 설인아 배우님 입니다. 개인적으로 국내 여배우중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얼굴 상은 강아지상 이신데요. 고양이 상을 선호하는 저에게는 큰 반전 매력입니다.

 

 

해당 드라마는 일간 시청률 27%까지 찍고 있습니다. 최근 지상파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재방송에서도 많은 분들이 시청해주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인스타에서는 최근 유럽에서 찍으신 사진들도 있으신데요. 옷을 수준급으로 잘 입으십니다. 특히 빵모자와 벙거지 모자, 캡모자 등 즐겨 쓰십니다. 모든 모자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건 흔하지 않은데요.

얼굴이 이쁘기 때문에 옷이 더 돋보여 보일수도있겠지만 제 생각에는 옷을 이렇게 잘 입기 때문에 더욱 더 외모가 빛나는 거 같습니다. 초록색 트레이닝복은 드라마 1화에서 처음 봤는데 너무 이쁘네요.

특히 가을과 겨울에 입은 옷들이 가장 눈에 뛰네요. 빈티지하게도 입고, 캐쥬얼하게 스쿨룩으로 입으신 떡볶이 코트 코디도 너무 이쁘네요. 옷을 즐겨입나봅니다.

 



가장 이쁘다고 생각되는 코디가 있다면 저장해두었다가 같은 계절에 한번씩 따라입어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에 모자를 안써보시는 분들도 이번에 한번쯤은 빵모자 또는 캡모자를 써보세요.

 

 

공효진 패션 인스타그램 사복

옷 잘입는 여자 연예인으로 소문난 연예인에는 공효진이 있습니다. 약간 후리한? 스타일인데요. 내 여자친구가 이렇게 입었으면 좋겠을만한 패션입니다. 공효진 나이는 올해 만 39살이라는데 외모와 스타일은 20..

minimall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