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없어도 머리숱은 있어야 하는 세상 (두피문신 장점)

대한민국 최고의 공공의 적은 미세먼지 다음으로 탈모가 아닐까요? 아마 전 세계적으로 통 틀어서 탈모가 제일 많을 겁니다. 하지만 알아보니 유럽권 기준으로 조사했을때 20위로 나오네요.. 의외 입니다. 하지만 탈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가장 많은 나라는 우리나라가 1위 하지 않을까요? 외모지상주의 대한민국에서는 머리빨이 가장 큰 영향을 주는데요. 머리가 까지거나 없는 사람은 아무리 잘생겼어도 여성분들이 원하는 남자 우선순위에서 제외 되겠죠. 



유전적인 영향으로 인한 탈모나, 스트레스로 머리가 빠져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탈모를 극복하기 위해 샴푸를 바꾸거나 약을 먹거나 이도저도 안된다면 머리를 심는 방법을 알아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관리 하기 위해서 신경써야 할것들이 많고 탈모가 재발할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하지만 두피문신은, 약을 섭취 안해도되고 스트레스를 받아도 사라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영구적이라고들 많이 하는데요. 찍었던 점들은 사라지지 않고 흐릿해지기만 합니다. 유지기간은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지만 약 2년정도이고 이 후에 리터치를 받으면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탈모인들의 마음은 머리숱이 많은 일반인들은 절대, 네버. 모릅니다. 남들이 머리를 쳐다보는거 같고, 바람이 부는 날.  내 머리의 넓은 장소가 남들에게 들키게 될까 걱정하게 됩니다. 머리가 뭐 길래 자신감과 자존감을 이렇게 낮추게 되는 걸까요.


두피문신은 이런 사람들에게 필요합니다. 심어도 보고 약을 먹어봤지만, 효과가 없던 사람, 휘날리는 머리가 늘 걱정되던사람, 대머리 인사람, 삭발 해보고싶은 사람. 


두피문신은 머리나 잉크를 심는 것이 아닌 자신감, 자존감을 심어준다고 생각합니다.


두피문신은 라식,라섹 수술과 같다고 생각됩니다. 안경, 렌즈를 끼지 않기 위해 라식 수술을 하는 거 처럼, 안경이라는 머리카락을 쓰지 않기 위해 대체하는 시술인거죠. 안경이 없어도 잘 보이는 거 처럼 말이죠.


하지만 두피 문신을 하기전에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병원, 타투이스트, 두피문신 전문업체를 떠나서 본인이 개인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경험이 적은 곳이나 이상한곳에서 시술을 받을 경우 색번짐이나, 디자인이 이상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판단하고 전문가와 긴 상담을 통해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위 내용과 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시고 마음을 정하셨다면 최대한 빨리 시술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어차피 하시기로 마음을 정하셨다면, 정신적으로 질적인 삶을 좀 더 일찍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머리 때문에 많은 것을 포기하며 살아가는 삶을 살지 않기를 바랍니다. 2019년에는 반드시 무슨 고민이든 떨쳐버리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