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코 필러 맞는 이유. 코만 했을 뿐인데.

우리는 코가 높아야 하는 나라에서 살고 있습니다. 국어사전 따르면 "콧대가 높다"는 말은 "잘난 체 하고 뽐내는 태도가 있다"라는 뜻으로 나와있다. 맞다. 코가 높아지면 잘난 체 하고 뽐낼수 있는 태도가 생길만큼 자신감이 생긴다.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성형, 시술 하는 남자들이 많다. 내 주위만 봐도 많고 필자인 본인도 보톡스를 맞았다

왜? 했을까? 외모가 그만큼 중요하다고 여기기 때문이 아닐까? 우리는 외모지상주의 나라에서 살고 있다. 물론 다른 나라도 외모적인 편견을 가지고 있겠지만 우리나라 만큼 외모를 중시하는 나라는 없을 것이다. 그렇기에 성형, 시술을 하고 난 뒤 앞으로의 삶이 더욱 만족스러워진다고 생각된다.  하세요.

코만 했을 뿐인데?

남자 코 필러 하나로 인상이 바뀐다. 물론 여자도 마찬가지다.  

자신감 대폭상승

호감형 인상으로 변화

오랫동안 갖고 있던 컴플렉스 해결

너무 달라진 주변 반응


취업, 면접을 앞두고 호감형 인상을 만들기 위해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남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의미는 평소에 외모적인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비교적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고, 코 수술 경우 일상생활의 불편함과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간단한 시술인 필러를 맞는 경우가 많다. 일단 시술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남자 코 필러 잘 하는 병원을 알아보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 된다.


남들은 외모지상주의 세상을 극혐한다고들 하는데 정작 본인들도 그런 세계에서 어쩔 수 없이 외모지상주의를 어쩔 수 없이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 것 같다. 물론 나도 외모 편견이 없는 세상에 살고 싶다. 하지만 현실은 시술과 성형이 누군가에게는 정말 인생을 바꿀만큼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턱보톡스 맞고 4개월 지난 후기(볼근육, 전, 후 사진 포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