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패션 인스타그램 사복

 

옷 잘입는 여자 연예인으로 소문난 연예인에는 공효진이 있습니다. 약간 후리한? 스타일인데요. 내 여자친구가 이렇게 입었으면 좋겠을만한 패션입니다. 공효진 나이는 올해 만 39살이라는데 외모와 스타일은 20대만큼 세련되시네요.

공효진 배우님은 90년대에 패션잡지에서 모델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이 잡지의 브랜드는 이 당시 유명했다고 합니다. 2002년도에 품행제로에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류승범님이랑 너무 잘 어울리셨습니다. 류승범도 패션으로 정말 유명하셨죠.

공효진 배우님의 인스타 속 패션을 보면 여름에는 주로 빈티지 스럽게 입으십니다. 멜빵바지와 레스포삭 같은 스타일의 크로스백이 너무 이쁘고 팔에 있는 타투가 매우 인상적이네요.

배우님께서는 이선균과 나온 파스타, 독고진(차승원)이 나온 최고의사랑, 태공실역으로 나왔던 주군의태양 여기의 남주는 소지섭 이였습니다. 정말 유명한 탑스타들과 연기를 하셨네요. 공효진님은 다른 배우들과 비교해서 외모적으로 그렇게 이쁜편은 아니지만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으로 공블리란 별명을 얻었습니다.

프로듀서 기억하나요? 차태현과, 김수현, 아이유가 나왔던 드라마입니다. 지금 다시 봐도 정말 재밌는 드라마였습니다. 아이유가 연기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을 때 였는데 지금 호텔델루나를 보면 정말 연기가 부쩍 들었습니다.

공블리는 로코(로맨틱 코미디)로 유명합니다. 로코 밖에 못한다는 얘기도 있는데,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를 보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장르는 미스터리 입니다. 아이의 보모역할로 나오는데 정말 높은평도 받고 영화평점또한 높습니다.

여러가지의 느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하시네요. 피크닉 갈때는 소풍 느낌으로, 공식 석상에서는 꾸민듯 안꾸민듯한 캐쥬얼 정장 느낌을 잘 소화내십니다. 팔색조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이 정도의 스타일 감각이면 굳이 스타일리스트가 없어도 될 거 같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에서 옹산 여신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여신이지만 배경상 옹산은 시골이라 옷을 촌스럽게 입고 나오는데 그마저도 잘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쁘다기보다는 매력이 넘친다고 느꼈는데 예전과 달리 요즘은 다음 배우들과 못지않게 이쁘다고 느껴집니다.

청바지에 갈색 블레이저 자켓, 팔목은 롤업 여기에 마무리로 스카프 복고풍 느낌으로 너무 잘 어울립니다. 빨간색 신발을 신은건 포인트를 주기 위함인거 같습니다. 공효진님이셔서 이렇게 소화가 가능한거겠죠? 초 겨울이 오기전에 한번쯤 따라 입어보기에 괜찮겠습니다.

가을패션에서는 청+청 패션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청바지, 청자켓, 또는 청남방. 위 사진을 다시 보면 청청 세트에 갈색 구두가 너무 인상적입니다. 외모를 떠나서 누구나 저렇게 입어도 잘 어울릴겁니다. 위 아래 같은 색으로 한 벌 가지고 있다면 다른 옷들과 조합해서 입기에도 좋습니다.

지금 양털 스타일의 제품들이 유행인거 아시나요? 해가 넘어 갈수록 겨울이 길어지는 만큼 추위가 길어지니 큰 맘 먹고 양털 옷을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공효진님께서 입은 걸 보니 너무 순한 양 같고 귀엽네요. 항상 옷에 포인트를 하나씩 주네요. 잘 보시면 빨간 스카프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빨간바지.

올해에 구매할 여력이 안된다면 시즌이 바뀔때나 역시즌 제품 행사를 할때 구매하는 게 너무 좋은 팁입니다. 반 값에 구매할 수 있거나 반값 이상의 세일을 볼 수 있습니다. 역시즌 행사란것은 여름에 겨울 제품을 사거나, 겨울에 여름 제품을 사는 행위를 말하는 것입니다. 해당 계절에는 너무 비싸잖아요. 물론, 신상품을 사고 싶은 마음은 모든 사람들의 염원입니다.

영화 뺑반에서 공효진은 경찰 역을 맡았습니다. 경찰이기에 걸크러쉬 느낌의 스타일을 보여주었는데요. 청바지와 항공점퍼의 코디가 굉장히 터프하네요. 쇼미더머니에서 나오는 제시처럼 랩하고 힙한 사람들이 이러한 점퍼를 많이 입는데요. 힙하게 보이기 위함이겠죠. 항상 여성스럽고 단정하게 입기보다는 걸크 느낌으로 입어주세요. 새로운 세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효진의 키는 170이 넘는다고 합니다. 패션도 벤치마킹입니다. 이쁘신 공스타님처럼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입다보면 자기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겠습니다. 항상 신발을 살 때 검은색, 하얀색만 사지 마세요. 이렇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분홍색, 빨간색, 연두색 같은 튀는 색으로도 도전해보세요. 비가 오고 어두운 날에 기분을 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